팝업레이어 알림

영화/TV/애니/음악/기타 등등 성인물을 제외한

토렌트 자료들을 제공하는 메뉴를 신설했습니다.

과부하를 피하기 위해 서버와 사이트를 따로 분리하여

가볍게 제공합니다.

별도의 로그인도 필요하지 않고 그냥 이용하세요.

네이버 앞에 '토' 붙인다고 생각하시면 외우기 쉬워요.

https만 생각하시면 막힐 일도 없습니다.

성인물이 없으니 주위에 많이 알려주셔도 문제 없습니다.

주위에 홍보 부탁드리겠습니다.

 

토네이버 바로가기 httpS://TONAVER.com

 

중국 장가계 후기

익명 1 653
안녕하세요 신입회원입니다.
해외를 많이 다니는지라 해외 밤문화를 중점적으로 적어볼 까 합니다. 첫 번째는 효도관광 1위 장가계에 대하여 적어볼 까 합니다.
장가계는 쉽게말해 한국 관광객 덕분에 발전한 동네라 생각하시면 됩니다. 원래는 우리나라로 치면 강원도 두메산골처럼 매우매우 시골이였으나 한국 관광객들의 입소문이 퍼지고 여행사들의 집중적인 상품개발로 인하여 관광지들을 하나씩 개발해 나가며 지굼까지 발전해왔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아직도 장가계 시내는 그나마 사람사는 느낌이 나지만 원가계와 대부분의 관광지가 있는 무릉원쪽은 아직도 매우 낙후된 지역입니다.
우선 중국은 공산국으로 성매매 자체가 불법이기에 음성적으로 홍보를 하고 영업을 하고 있으며 시 공안국 관리와 업체의 인맥과 돈맥을 통하여 유지되고 있습니다. 사설이 길었네요
장가계도 언뜻보기엔 유흥거리가 아예 없다고 보이고 실제로도 별로 없지만 나름 몇가지 코스들이 있습니다. 오늘은 주점인 KTV와 우리나라 휴게텔같은 곳 그리고 마사지 업소에 대해 소개하겠습니다. 장가계가 워낙 시골이라 KTV숫자도 적을뿐더러 썰도 별로 아가씨 수질도 별로라 다는 언급을 하지 않고 딱 한군데만 설명드립니다
첫째로 장가계 시내에 있는 5성급 호텔 화천성 4층에 있는 KTV입니다. 장가계에선 그나마 가장 시설이 괜찮은 편에 속하고 아가씨 수질도 양호한 편입니다. 룸 셋팅은 맥주 12병에 과일안주와 간단한 안주 포함하여 오백원(편의상 환율은 백원에 이만원 잡으시면 됩니다.실제 환율은 18500원 정도입니다) 테이블과 밴드 그리고 간혹 분위기도 업시켜주는 공주 팁 200원 입니다. 양주는 안먹어 봤는데 700원에 양주 하나 맥주 다섯개정도 들어옵니다. 이게 술값과 테이블,룸,그리고 시중들어주는 공주값이구요 룸시간은 나갈때까지 별도 차지 없습니다. 아가씨들은 300원부터 앉은팁(쉽게말해 아가씨를 룸 안에서 옆자리에 앉히고 노는 비용)스타트구요 400원,500원 짜리들로 등급이 나뉘어져 있으나 8시 이후 방문시엔 300원짜리만 남았다 생각하시면 됩니다. 2차비용은 숏탐만 가능한걸로 알고 있구요 500원~700원 까지인데 앉은팁 500원짜리 아가씨들이 이차로 7~800원 요구할 때가 있으니 쇼부 치셔야 합니다. 근데 500원짜리라고 특출난 모델급 생각하시면 안됩니다 개중엔 정말 눈에 띄는 애들도 있으나 제가 볼 땐 고만고만 합니다. 특징이자 장점은 장가계 인구의 대부분이 현지 원주민인 토가족들인데 얘들이 대체적으로 가슴이 빵빵합니다. 자 그럼 토탈해서 얼마가 나오느냐..
술값500원+공주팁200원+아가씨 앉은팁300~500원+2차 숏500원 하면 솔플 시 1500~1700원 정도 나옵니다. 한국돈으로 환산하면 약 30만~34만정도 나옵니다. 인원이 는다면 술값에서 엔빵이 되니 조금 저렴해질 수 있겠으나 한국하고 차이가 없습니다. 오히려 이 돈이면 서울 풀싸롱가서 언니랑 신나게 놀 수 있는 돈이지요. 절대 중국 촌동네라고 싸다고 생각하면 안됩니다.

다음은 우리나라 휴게텔?이라 할 수 있는 곳 두 군데를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두 군데 다 시내에 있구요 한 군데는 위에 언급한 화천성 호텔 가기 바로 전 큰 사거리 코너에 보면 3층 상가 건물에 빨간색으로 스파라고 영어로 적혀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가 샹푸라는 곳이고 3층으로 올라가면 마사지 샾이 있는데 마사지 샾 남자 지배인에게 손짓 하시면 안쪽으로 모셔다 드립니다. 여기의 장점은 시설이 장가계에선 가장 좋다는 점이구요 한 시간에 투 샷 개능합니다 나쁜점은  마인드와 와꾸가 극과 극이구요 예쁜 언니들이 몇명 없습니다. 10번 언니가 그나마 젤 이뻣던 것 같네요. 방 안에 묶어놓고 플레이 할 수 있는 의자와 여성상위 도움기구 한개가 있고 샤워실에 에어매트에서 바디 대충 한 번 타주고 샤워시켜준 후 침대로 가서 삼각애무 후 사카시..뜨거운 물과 얼음물을 반갈아가며 머금고 사카시 해주면서 인위적인 신음을 내는데 스킬이 그닥..좋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붕가붕가..1차전을 빨리 끝내면 2번 할 수 있으니 언니들이 꺼려해서 도망갈려 하는 경우가 많으니 잘 잡으세요 1차전이 길어져 시간을 많이 잡아먹음 두 번 안해주더라구요. 기본 플레이는 한시간이고 금액은 465원입니다.
두 번째는 천텐이란 4성급 호텔 3층에 있습니다. 택시타시고 천텐 말하시면 다 압니다. 패키지로 가셨으면 가이드에게 천텐 대려다 달라 하시면 되구요. 시내 어디서 타시든 택시비는 약 30원 안쪽입니다. 여기는 시설이 매우..음습하고 별로 입니다만..스페셜 서비스로 스타킹을 아가씨들이 붕가 전 신어줍니다..스타킹을 입으로 찢..음..
암튼 그렇습니다. 가격은 450원이구여 장점은 위에 말한 저거 하나고 단점은 호텔이 구석진 곳에 있고 시설이 매우 낙후되었다..정도입니다. 아가씨는 6번과 60번이 괜찮았던걸로 기억됩니다.

다음은 장가계의 또 다른 매력인 콜걸과 마사지 샾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총 평
화천성 KTV : 시설 좋고 수질 양호하나 어디까지나 장가계 내에서 그렇다는 거임..상해 북경 청도 비교하심 안됨.
샹푸 : 시설은 깔끔하나 나머지 특징은 없고 아가씨도 극과 극
천텐 : 스타킹 찢..끝..

전체적으로 케티비나 마사지나 콜걸이나 장가계 아가씨들은 목삭이 많습니다. 반응도 인공적이고 서비스 마인드도 한국의 중 정도면 여기선 상급입니다. 애들이 자존심이 쎄요.. 그래서 너무 막 다루지 마시고 살살 달래서 먹어보세요. 나름 맛있어요~

코멘트(댓글)

미룬
잘 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 좋은하루 되셔요,,,
홍보주소를 이용한 접속이 있을때마다 회원님께 포인트를 적립 해 드립니다.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7일 1회)
- 적립일로부터 90 일 경과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시 적립 가능합니다.
링크 홍보 - 카페,블로그,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카테고리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
https://i.imgur.com/oigb4IG.jpg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
untitl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