팝업레이어 알림

영화/TV/애니/음악/기타 등등의 일반 자료들을 제공해온


토네이버가 도메인회사와 마찰이 있어 해당 도메인을 


압류당한 상태입니다. 해결되기 전까지 우선 .com 대신


TONAVER.NET 주소를 사용하시면 됩니다.

 

토네이버 바로 가기 - http://TONAVER.NET

 

국산영상이 아무리 좋다고 해도 전 이거 하나면 되더라구요~

가야르도 385 2,336
예전에 컴퓨터 며칠씩 켜놓으면서 어렵사리 다 모으게된 원정녀 1~39 풀버전입니다
폴더별로 스냅샷도 다 들어있고 돌아다니는 인코딩된 AVI 확장자가 아닌 WMV 확장자에요
비록 왜놈이 찍은 영상이지만 우리나라 아가씨들을 상대하는거라 자극적이네요
회원님들은 국산 영상 중 어떤 영상이 기억에 남나요?

마지막으로 1~39호 중 제가 좋아하는 언니 사진 한장 올리고 갑니다(17호 / 대부분은 19호만 기억하실듯..)

Author

Lv.2 가야르도  실버회원
1,950 (63.3%)

등록된 서명이 없습니다.

Comments

플라토닛
19호가 짱입니다..다른거 필요없어요.ㅋㅋ
asdaew1684
완전 멋잇네요ㅋㅋㅋㅋ 저도 본받고싶네요
323ysl
ㅋㅋㅋㅋ사스가...원정녀..보고보고바도끝없음
깐드루
최고의 작품이라생각합니다 현재까지도.....
이히디리히
전 뭔가 흔들리면서 찍은걸 좋아해서 ㅋㅋㅋ
니나론롸
ㅋㅋㅋ 이거 처음 나왔을때 대박이었죠 ㅎㅎ 저도 참 좋아합니다 ㅎㅎ
적일선
원정녀시리즈 .. 생각해보니 이건본적이 없네요 ..;;
whfm23
와 대박 이걸 어떠케 다 모으신지
숭승잉
이거 진짜 훌륭한 작품인건 반박불가입니다
슬래쉬
ㅋㅋㅋ 카메라를 여러대 설치해두었으면 진짜 대박이었을텐데
관탱탱
ㅋㅋㅋ 원정녀에요 대단한 역작이죠 부럽습니다.
멜랑꼴리
원정녀....
저의 하드에도 고이 모셔져 있져 ㅋㅋ
앤드류vl
저분리 몇호인가요??? ㅋㅋㅋㅋ 궁슴
에헤맨
와우 원정녀 시리즈 ㅋ 다는 안갖고 있는데.ㅋ
29dhsis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
goguma
19호 진짜 몸매 얼굴 괜찮았는데...
와 원정녀 풀버전입니까...?ㅋㅋ
sbhjbhjs
와우ㅋㅋㅋ.ㅋㅋ 대단하십니다~~~~~~~~~~~~~~
억아랑랑
17호 최고입니다 ~~~~~~~~~~~~~~~~~~~
지이랄
굿굿!!~~~~~~~~~~~~~~~~~~~~~~~~~~~~~~~~~~~~~~~~
기무이나
대박~~~~~~~~~~~~~ 탐나네요 풀버전 덜덜
sugi
17 19 장난아니었죠 대부분 몸매가 정말 좋아서 다 좋더라구요 ㅋㅋ
원정녀가 짱이긴하죠 ~~~~~~~~~~~~~~~~~~~~~~
영아최
원정녀 는 2012년쯤 처음봤는데 신세계이긴했었음
분홍곰
대박이네요, 다모으시다니~~~~~~
jhby2902
ㅋㅋ 원정 최고죠 역대급 ㅎㅎ 이제 이정도급의 영상은 안풀릴듯 ㅠ
넌루너누
원정녀네 완전ㅋㅋ 다모으셧네ㅋㅋ
을난
원정녀 후 개띵작이죠 30몇호가 좋던데

축하합니다! 행운의 댓글 포인트 33 점을 획득하셨습니다.

강예솔
19호하고 그 미용고 나온애가 누구였죠 ㅋㅋㅋ? 위키에도 올라왔던년인데 두명 좋아합니다 ㅋ
싸움견
좋은자료 잘보고 갑니다 앞으로도 많이올려주세요^^
그리움
원정녀 그분들은 어디에 계실지!
시험실
저도 소장 하고 있는데 31호가 난 괜찮던데

축하합니다! 행운의 댓글 포인트 85 점을 획득하셨습니다.

biggiesmallz
이런거는 공유해주시면 감사하죠 ㅋㅋㅋㅋ
대박자료네요 ㅋㅋㅋㅋ이런거는 공유좀 해주시죠...
민준승
17 19 31호 얘네가 좋던데여 원정녀는
주간 인기글
  • 글쓰기2등급부터 가능, 글쓰기시 100점 적립
  • 댓글2등급부터 가능, 댓글작성시 30점 적립, 다운로드2등급부터 가능
  • 업로드파일당 500KB 이하로 제한,
  • 댓글 99개 이상 달리면 원글 수정 불가 / 댓글 99개 이상 달리면 원글 삭제 불가
  • 7일이 지난 글에 댓글 작성시 댓글 포인트 지급 불가, 가입 후 24시간이 지난 후 댓글,글쓰기 가능
  • 번호 포토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공지] 자료에 대한 질문/요청글은 남기지 마세요! 댓글37 운영자 01.26 308
    [공지] 가입인사는 가입인사 게시판에 남겨주세요. 댓글10 운영자 07.03 691
    정치글,종교글,지역감정유발 글은 무조건 금지합니다 댓글18 운영자 05.06 2,083
    [필독] 간단한 자유게시판 규칙 안내 Ver.1 댓글66 운영자 05.06 7,301
    2819 이제 곧 개강이네요..ㅠㅠ 댓글16 빠샤샤 3시간전 48
    2818 직찍/인증 사진 게시판에 글이 안 올라가요 ㅠㅠ 댓글3 Xelloss 3시간전 28
    2817 섹파 말고, 정말 사랑하는 여자친구랑 동영상 찍는분? 댓글49 리모닌 5시간전 237
    2816 여친이랑 저랑 둘다 제모 했어요~ 댓글50 리모닌 5시간전 241
    2815 드디어 영화/TV에 대해서.....! 댓글19 dlatkdrn 5시간전 80
    2814 하 돌싱이랑 잤는데 댓글115 utnd202 7시간전 605
    2813 광고x 게시판에 광고있는게 올라오면 댓글16 다람쥐돌머리 7시간전 82
    2812 여관을 몇차례 다녀보려니 하나 의아한게있네요 댓글47 커핑베토벤 8시간전 336
    2811 오늘 두물머리 다녀왔네요...카메라들고... 댓글122 사냥꾼 11시간전 669
    2810 형들 젤크운동 꼭하세요 댓글89 초대남 14시간전 604
    2809 엘리도, 누드사진 노출한방에 이미지가. 댓글63 역시없어 15시간전 798
    2808 안녕하세요. 울산 초대남 츄릅릅 입니다 댓글51 츄릅릅 18시간전 510
    2807 오늘은 3.1절이라 태극기를 게양을 했습니다 댓글80 외로운총각 19시간전 210
    2806 같이 포개서 놀면 더 재미있지요 댓글144 바보똘이 20시간전 786
    2805 3월 1일(수요일, 3,1절) 오늘의 날씨 댓글77 바보똘이 22시간전 153
    홍보주소를 이용한 접속이 있을때마다 회원님께 포인트를 적립 해 드립니다.
    - 홍보 주소(배너) 클릭 회당 10 점 적립 (동일 아이피 7일 1회)
    - 적립일로부터 90 일 경과시 만료
    - 부정클릭 발견시 관련 포인트는 모두 초기화 됩니다.
    - 로그인 후 이용시 적립 가능합니다.
    링크 홍보 - 카페,블로그,사이트 등 URL 클릭 이동 적용시 아래 내용을 복사 - 붙여넣기
    페이스북에 공유 트위터에 공유 구글플러스에 공유 카카오스토리에 공유 네이버밴드에 공유